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에는 드라마들이 평범하지 않은 스토리를 가지고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배우 이준혁이 출연하는 365 라는 드라마 역시 그러한데요.



과거로 돌아가서 다시 새 삶으로 시작하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이 드라마는 MBC 월화드라마로 배우 이준혁이 주연으로 나오는 오랜만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6년 가수 그룹 타이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그는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1984년생으로 나이와는 다른 핸썸하고 젊은 외모로 다양한 역할들을 연기하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기의 폭이 넓어서 역할마다 그만의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는 배우 이준혁은 영화보다는 주로 드라마에 많이 출연하는 배우기도 합니다. 연출을 전공하였다고 하는데요. 감독을 꿈꿨지만 배우가 더 어울린단 추천을 받고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러 작품에 나왔었는데 특히나 특별출연이나 우정출연으로도 나온 작품들도 많아 그는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역할을 연기할 수 있는 폭넓은 배우임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SNS를 잘 하지 않아 그가 어떻게 지내는지 근황을 잘 아는 사람들이 없다고 하는데 원래는 했었지만 2015년에 해킹을 당한 뒤로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배우 안내상과는 친한 사이로도 유명한데 여러 작품을 같이 하게 되면서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스스로 인터뷰에 얘기했을 만큼 잘 먹는 편이라고 합니다. 롤모델은 차승원이라고 할만큼 생김새로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림 실력도 뛰어나고 만화를 좋아하여 본인의 자화상이나 맡은 캐릭터에 대한 그림도 종종 그린다고 합니다. 기부도 잘하는 배우로 알려진 이준혁은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출연료를 전부 기부하기도 했었다는데요.

 



많은 작품 속에서 그를 봐왔지만 사실 알려진게 많지 않아 그에 대해 잘 아는 분들이 없는 것 같습니다. 노래 실력도 좋아서 드라마 OST에도 참여를 했을 정도라고 하구요.



이번 23일날 첫방송 되었던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주인공들이 각자의 아픔을 가지고 살아가는 모습을 그려냈다고 하는데요.



이런 스토리로 진행되는 드라마는 이번이 처음이라 많은 분들도 첫화부터 스토리에 매료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미 방영이 되면서 검색이 가장 많이 되는 작품 중 하나기도 한데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기대작이라고 할 수 밖에 없는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란 드라마는 월요일, 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영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드라마 뿐만 아니라 많은 드라마들이 방영예정인데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